상단여백
HOME 뉴스
덕양행신종합복지관, 환경대축제·공모전 개최2018 글로벌 에코리더 양성과정 운영도 진행
  • 한진수 기자
  • 승인 2018.11.11 21:02
  • 호수 1394
  • 댓글 0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영규)에서는 고양시 에코교육시티환경조성사업의 일환으로 2018년 ‘글로벌 에코리더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덕양행신종합복지관은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생활 속 환경보호 방법과 환경오염 예방법에 대해 공감을 유도하고자 11월 5~28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성인은 환경오염의 심각성/ 환경보호 방법에 관련한 사진, 아동· 청소년의 경우 (환) (경) (보) (호) 또는 (환) (경) (오) (염) 으로 사행시 짓기로 고양시 거주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작품의 접수는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품작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공모내용과 접수 방법은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www.gdhwelfare.or.kr) 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시상은 내부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입상 5명을 선정해 12월 17일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별도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출된 작품은 향후 환경관련 프로그램의 전시 · 친환경 생활 실천 및 녹색소비 확산을 위한 공익목적으로 교육 · 홍보 · 전시 자료로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복지관의 한 관계자는 “병든 지구 살리기 반짝이는 사행시 & 사진 공모전에 지역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평생교육연계팀 (031-839-6027)로 하면 된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