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백화점 ‘고객감사 페스티벌’

11월 28일~12월 4일
할인·사은품 증정행사

좋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랜드백화점이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연다. 올 한 해 그랜드백화점을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행사다.
식품관 고객감사 페스티벌에서는 신선식품을 알차게 구비했다.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식품관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미용티슈 3입 또는 왕란 15구를 증정한다. 12월 1일부터 2일까지는 식품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금액에 판매한다. 강화도 속노랑고구마 2㎏ 한 박스를 598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조생밀감, 퍼실 파워젤, 오뚜기 진라면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바이어추천 대박상품으로 하우스딸기, 활전복, 호주산 냉장 찜갈비, 수입맥주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겨울아우터 최저가 퍼레이드, 겨울필수 아이템인 머플러, 모자 할인전,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카파 스페셜 특가전, 극세사 이불창고 개방전,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난방 소형가전 30% 할인 등 꼼꼼하게 두루 할인판매한다.
유영환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장은 “올 한 해도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늘 찾아주시고 배려해주신 고객님과의 인연이 영원하기를 바란다”라며 “ ‘2018년 결산! 그랜드 감사 페스티벌’을 통해 한결같은 고객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더욱 특별한 행사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겠다”라고 밝혔다. 유 점장은 2012년도에 부임하면서 지역사회 공헌과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시장에 대비하고자 온라인쇼핑팀을 개설하고 젊은 고객을 향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