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원마운트 ‘윈터카니발 2019’ 선물 펑펑“스노우파크에 눈이 내리면”…
  • 한진수 기자
  • 승인 2018.12.18 09:12
  • 호수 1400
  • 댓글 0

√ 산타클로스를 만나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 ‘황금돼지의 해, 2019’ 행운의 골드바 1돈 뽑기
√ CJ ENM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콜라보 AR게임∙마술쇼
√ 시베리안허스키 ‘동물썰매’∙옥상 위 100M 길이 야외 ‘루프썰매’

 스노우파크 내부 전경

사계절 겨울 테마파크 원마운트 스노우파크가 12월 20일부터 진짜 겨울을 만날 수 있는 ‘윈터카니발(Winter Carnival) 2019’를 열고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골드바 추첨 등 선물 이벤트가 열리고, CJ ENM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스마트폰 AR게임∙마술쇼 등이 올 겨울 시즌 스노우파크 곳곳에서 진행된다. 몰에서 즐기는 야외 아이스링크도 12월 중순 오픈한다.

스노우파크 동물썰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산타하우스가 있는 스노우파크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타의 방으로 찾아가는 길목마다 선물 상자를 열 수 있는 열쇠가 있어, 주어진 미션을 성공하면 깜짝 선물의 기회가 생긴다.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에게 소원 편지를 보내면 현장에서 사연이 소개된다. 특히 20일까지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해 ‘크리스마스에 스노우파크에 가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20명을 추첨해 스노우파크에 무료 초대하고 우수 사연 작성 고객 2명에게는 아이패드도 증정한다.

2019년 황금돼지띠의 해를 기념하는 선물 행사도 있다. 투명한 에어볼 속에서 움직이는 200개의 공 중에서 황금색의 2019번 공을 한 번에 집어내면 골드바 1돈의 행운이 기다린다. 22일부터 2019년 3월 1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스노우파크 야외 루프썰매

CJ EN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들도 스노우파크를 찾는다. 증강현실(AR) 게임, 신비아파트 마술쇼,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며,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인형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증강현실(AR) 게임은 스마트폰에서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얼음 썰매와 스케이트를 타고 스노우파크를 누비면서 보물찾기 하듯 원마운트 캐릭터들을 찾아내야 한다.

스노우파크 크리스마스

신비아파트 캐릭터는 마술사 찰리와 함께 과학 마술쇼도 선보인다.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보여줌으로써 스노우파크를 찾은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교육적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북유럽 산타마을 콘셉트의 국내 최대 겨울 테마파크다. 오색 조명아래 쏟아지는 눈을 맞으며 스케이팅, 이색 얼음썰매를 즐길 수 있다. 시베리안허스키∙말라뮤트 등 실제 썰매견이 이끄는 동물썰매와 옥상 위 100M 길이 슬로프를 타고 내려오는 야외 루프썰매는 특히 인기를 끄는 어트랙션이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윈터카니발 2019’ 세부 행사들의 일정은 상이하며, 상세 콘텐츠 정보는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비아파트 마술쇼(찰리쇼)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