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황금돼지 해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팡팡!

한방 스파 & 한방 음료 ‘한방스파존’… 따뜻한 물놀이로 감기 걱정 뚝!
휴식 시간까지 책임지는 어린이 놀이 천국 ‘키즈플레이존’
2019년 황금돼지의 기운 팍팍! 골드바 1돈의 행운

키즈플레이존 - 스크린볼풀존.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겨울 시즌 동안 새로운 스파(spa)와 놀이 공간을 확충하고, 황금돼지의 해인 새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를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따뜻한 물놀이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한방스파존’을 새로 마련해 4개의 핫텁(hot tub)을 도입했다.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데 효과가 있는 한방 입욕제가 들어간 버블 스파가 가능한 한방 탕이다.

한방스파존

스파를 즐기는 동안에는 인삼차∙쌍화차 등 건강 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이 겨울 워터파크에서만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물놀이의 묘미이자 힐링의 시간도 보낼 수 있다. 한 개의 핫텁에는 최대 6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유용하다.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 ‘키즈플레이존’은 더욱 규모 있게 확충했다. 물놀이 사이 휴식을 위해 마련된 이곳은 레고체험존과 스크린볼풀존, 대형블럭존으로 구성돼 있다. 레고체험존은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넓은 공간에 다양한 종류의 레고 정품을 비치해 여러 연령대의 아이들이 모두 안전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스크린볼풀존과 대형블럭존은 각각 최대 20명을 수용한다. 인기 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했다.

 키즈플레이존 - 대형블럭존

테마파크 2층 로비에서는 2019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하는 ‘골드바 추첨 이벤트’가 하루 두 차례 씩 매일 열린다. 에어볼에 담긴 200개의 공 가운데 2019가 적힌 황금공을 잡으면 골드바 1돈을 증정한다. 
새해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온라인 소셜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사이트와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하니 방문 전 참고하면 좋다. 원마운트 겨울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운영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 황금돼지의 해 골드바 추첨 이벤트.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