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영세중소기업 맞춤형 특화사업
제품개발, 마케팅, 전시 등 다양한 지원

 

[고양신문]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회장 이상헌, 이하 고경련)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주최하는 경제단체 우수프로그램 ‘경기북부 영세중소기업 맞춤형 특화사업화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추진하는 경제단체 우수프로그램과 관련하여 경기북부에 소재한 20인 미만 제조기업에 제품‧기술개발, 마케팅, 박람회에 소요되는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40개사 이상 기업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경기북부(파주, 고양, 동두천, 양주, 의정부, 연천, 포천, 가평, 남양주, 구리)에 소재한 20인 미만 제조기업이다.

선발된 기업에 대해서는 제품제작과 기술개발, 제품개발 디자인,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전시회(박람회) 분야에 기업 당 최대 650만원 한도(기업부담금 40%이상)의 지원이 제공된다.

접수 방법은 고경련 사무실(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32-19 701호(장항동 731-2, 남정씨티프라자 7차)을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이달 23일(수)까지이다.

자세한 내용과 제출서식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www.egbiz.or.kr) 또는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홈페이지(www.goyang-ba.com)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전화문의 070-7575-4362(사업 담당자 강일구 대리)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