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설날엔 원마운트! 소원 빌고 황금 돼지 뽑자!설맞이 신나는 민속놀이와 체험행사 가득
  • 한진수 기자
  • 승인 2019.01.28 17:43
  • 호수 1405
  • 댓글 0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기해년 설날을 맞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온가족이 함께하는 설 명절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테마파크에서는 2월 1일 오전 10시부터 한복을 차려 입은 캐스트들이 환영인사를 위해 매표소에 나와 그리팅을 시작한다. 티켓 예매를 기다리는 동안 캐스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이 진행되고, 준비된 한복을 입어볼 수 있는 한복 체험 행사도 이뤄진다.

원마운트에서 열리는 윷놀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는 명절의 대표적인 놀이다.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에서는 가족이 한 팀이 돼 민속놀이에 참여할 수 있다. 윷놀이와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설날 전통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다. 주어지는 미션을 성공하면 원마운트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사 상품권 등 행운이 따른다.
테마파크 광장에서는 명절 연휴인 4일부터 6일까지 설맞이 행사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떡 먹이기, 굴렁쇠 굴리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놀이체험존이 열린다. 새해를 맞아 소원을 적은 엽서를 가족이 함께 꾸며보거나 소원의 나무에 소원카드를 거는 공간도 쇼핑몰 내에 마련된다.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황금의 행운을 기대해볼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기대해볼만 하다. ‘2019’가 적힌 황금색 공을 에어볼 추첨기에서 잡아내면 골드바 1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테마파크 검표소에서 열린다.
쇼핑몰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당일 1만 원 이상)은 테마파크 광장에서 보너스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인형 뽑기 기계에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랜덤으로 골라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1등 상품인 황금 돼지 골드바 외 다양한 깜짝 선물들이 담겼다.

이번 설 명절 동안 원마운트 테마파크와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설맞이 행사 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시간표는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