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고양가구박람회, 6월 6~9일,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150개 업체 1200개 브랜드 참여
최신 가구 트렌드를 한눈에
다양한 실용 인테리어 소품도  
브랜드 제품 최대 50%할인
매일 사은품 제공·경품 이벤트

 

 

[고양신문]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전시회인 ‘2019고양가구박람회’가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1홀)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와 고양시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가구 매장이 밀집되어있는 가구 유통업의 메카 고양시에서 열리는 지역산업 축제인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만남!’이라는 슬로건 하에 10,611㎡인 전시장에 150개 업체 1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어서 가구 브랜드의 대부분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용 생활가구부터 고급가구까지 
2011년 처음 열린 이래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고양가구박람회는 엔티크 가구, 모던 가구, 북유럽풍 가구, 원목가구, 디자인 가구 등 다양한 콘셉트 가구와 2019년에 핫한 침대, 소파, 식탁, 우드슬랩 등의 높은 품질의 가구들까지 직접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어 가구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현장에서는 모던하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생활가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클래식 가구, 귀여운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의 아동용 가구, 편리하면서도 기능적인 사무용 가구, 창의적인 디자인의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주거와 문화공간을 보다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제품들을 두루 만날 수 있다. 

또한 침대, 소파, 식탁, 우드슬랩 등 가구는 물론 그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 가전, 커튼, 조명 등 인테리어 제품들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어떻게 하면 나만의 예쁜 인테리어를 꾸밀까 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 소비자 발길 이어질 듯 
전시회 참가자들은 가구박람회에 전시된 양질의 가구 대부분을 30~50%의 저렴한 가격에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박람회 종료와 함께 가정에서 받아보게 된다. 가구박람회의 인기 1위 요소는 역시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비자의 신뢰와 기대인 만큼 올해도 대다수 브랜드 가구를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별 판매전도 열릴 예정이어서 고양시 뿐 아니라 서울, 경기, 인천 등에서도 가족 나들이 삼아 전시회를 찾는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에서 입주·신혼가구를 알아보던 고객들과 고양시의 힐스테이트 삼송역 뿐 아니라 북한산 두산위브 등 신규 아파트 입주민들에게도 좋은 행사가 될 것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디자인 가구를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시회에서는 참가 업체들의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등 매일매일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열리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고양시 대표 산업축제로 성장
국내에서 매년 수많은 가구 관련 박람회가 열리지만 ‘착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제공’하는 가구박람회의 이미지로 자리매김한 고양가구박람회는 그 어떤 가구박람회보다 만족도가 높아 매년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는 45여 년 간 국내 최대 가구 유통단지로 자리해온 지역 가구업체들의 열정과 노력과 더불어 경기도와 고양시가 지역기반 산업인 가구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매년 가구박람회를 후원하고 있는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가구박람회는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더불어 고양시를 대표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2019고양가구박람회를 충실하게 운영해 국내 최대 가구유통단지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고양시를 대표하는 산업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국 최고 가구박람회 도약 모색
특히 올해는 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구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해 참가자가 만족하는 니즈와 주요 통계들을 빅데이터로 구성하고 분석해 향후 고양가구박람회를 전국 최고 가구박람회로 성장시킬 장기 계획 수립에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가구박람회를 기획한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에 대한 상담을 한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관람객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카페테리아와 휴게공간을 설치했고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매일 진행된다”며 “박람회 수익금의 일부는 불우이웃 성금으로 전달되니 뜻깊은 행사에도 참여하고 높은 품질의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9고양가구박람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입장료는 무료다. 홈페이지(고양가구박람회.com)를 통해 사전에 등록하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문의 : 031-976-9957(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

매일매일 혜택이 쏟아진다!
<2019고양가구박람회 경품이벤트>

고양가구박람회 기간 중에는 매일매일 참가자들을 위한 냉장고, 공기청정기, TV등 다양한 경품제공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경품행사 이외에도 매일 선풍기 3대, 에어플라이어 2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6월 6일(목)
●LG 냉장고 1대
●LG 스타일러 1대
●위니아 공기청정기 3개
●SK매직 무선물걸레청소기 4개
●다이슨 무선청소기 1개

6월 7일(금)
●LG 공기청정기 1대
●LG SUHD TV 1대
●SK매직 무선물걸레청소기 1대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1
●돌체 구스토 커피메이커 3개 

6월 8일(토)
●LG 스타일러 1대
●LG SUHD TV 1대
●LG 공기청정기 1대
●LG 무선물걸레청소기 1대
●SK매직 무선물걸레청소기 3대 
●돌체 구스토 커피메이커 3개 

6월 9일(일) 
●LG 스타일러 1대
●LG SUHD TV 1대
●LG 공기청정기 1
●LG 무선물걸레청소기 1대
●SK매직 무선물걸레청소기 3대 
●돌체 구스토 커피메이커 3개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