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백여 만 원 성금, 사회공헌에 사용 예정

고양시약사회(회장 김은진)와 약사회 골프동호회인 예인회(회장 최일혁)주관으로 5월 28일(화) 한양CC에서 2019년 사회공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사회공헌기금마련 골프대회로 명칭을 바꿔 시행했으며 참가인원 36여명이 동시 티오프를 하고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지부장과 고양시약사회 함삼균 총회의장, 경기도약사회 연제덕부회장 경기도마약퇴치운동분부 이정근 본부장, 건강보험공단 일산지사 정광수 지사장, 예인회 회장이기도 한 최일혁 감사, 동의 한방체인 임교환 박사, 동원팜 안진형 대표, 크레소티 팜페이 박경애 대표와 예인회 회원 등이 자리했다.     
김은진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른 새벽 먼 길을 달려와 대회를 빛내주신 박영달 경기도약사회 회장님과 여러 내빈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다. 지난해 기탁해주신 대회기금 400여 만 원은 덕양구 보건소와 함께 ‘즐거운 건강증진 학교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 건강계단 꾸미기 지원 사업으로 시행하게 됐다. 뜻 깊은 버디성금과 대회 성금으로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정성어린 성금을 준비해 준 최일혁 예인회 회장, 김계성 총무 등 예인회 회원여러분에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사회공헌 사업에 정성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미자 회원이 우승했으며, 준우승에 박영달 경기도 약사회장, 메달리스트 김계성 회원, 롱기스트 안성운, 서인영 회원, 니어리스트는 홍성화 회원이 차지했다. 그밖에 다버디 이창은, 다파 김진호, 다보기 이혁빈, 다오리 안성남, 잉꼬상 임중식, 베스트드레서 박기배, 박경애, 89타상 임영자, 조기성 회원이 각각 차지했다. 이날 대회는 참석한 내빈과 협력사, 그리고 예인회의 성금 약 400 여만원이 고양시약사회에 기탁되어 성공적인 행사로 평가됐다. 한편, 고양시약사회 관계자는 “기탁 기금을 재원으로 지난해 일산서구에 이어 일산동구 보건소와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을 검토중 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