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LH고양권주거복지지사 업무협약 가져

이병욱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왼쪽)이 김범만 LH고양권주거복지지사장(오른쪽)과 나란히 자리했다. 두 기관은 활발한 교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이병욱)가 7월 12일(금) LH고양권주거복지지사와 업무협약 체결이 건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협약체결에서는 건강한 주거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한 문제를 공유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절한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기도 했다.
앞으로 두 기관은 LH아파트 내에 건강한 정신건강 문화조성과 정신장애인과 정신질환자의 재활·주거복지 지원 등 활발한 교류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고양시민의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전환과 긍정적인 주거환경 조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병욱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센터장은 “LH에서 적극적으로 정신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고양시민들의 마음이 건강한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사업 협력을 논의하는 자리가 큰 의미 있었다. 정신건강검진과 상담, 프로그램, 교육, 캠페인 등 다양한 정신건강서비스가 고양시민들에게 폭 넓게 제공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1997년 개소 이래로 고양시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이용문의는 고양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 031-968-2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