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일) 낮 1시 일산동구 성석동 본점에서 열려

가구대통령(대표 이종덕·일산동구 성석동)이 1천원 한 장으로 입찰한 가구를 가질 수 있는 ‘천원의 행복’을 오는 8월 18일 낮 1시에 진행한다. 참가자 누구에게나 기회가 주어지는 에어컨보다 시원하고 얼음보다 냉정한 가위 바위 보 쿨 경매다. 1998년부터 시작한 가구대통령의 ‘천원의 행복’은 매 달 꾸준히 열리는 지역 나눔, 고객 나눔 이벤트로 남녀노소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다. 

지난 5월 있었던 가구대통령 '천원의 행복'. 많은 고객들이 찾아와 대성황을 이뤘다.

매달 40~60여 가지의 상품에 1천원을 걸고 해당 제품 경매 입찰자들과 가위 바위 보로 최종 결정을 내는 즐거운 경매다. 대한민국 가구 경매 중 흔하지 않은 방법이다. 경매를 통해 모인 경매금액은 그 자리에서 바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지역 복지관에 기부된다. 
매회 가까운 일산동구 고봉동 주민들뿐만 아니라 고양시와 일산동·서구는 물론 멀리 서울과 인천에서도 경매에 참가하고 있다. 경매 가구의 품질도 뛰어나며, 가구당 입찰 가격은 1천원이다. 가족들과 가위 바위 보 연습을 해본다면 해볼 만한 특별한 이벤트다. 
가구대통령 인터넷 카페 회원은 1인 5매까지 경매에 입찰 할 수 있으며, 비회원은 1인 4매까지다. 전화문의는 010-9632-6424이며, 가구대통령 카페는 네이버 카페 ‘가구대통령’이다. https://cafe.naver.com/gagupresident/6462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