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점 1천원으로 경매, 수익금 108만원 일산복지관에 기부

가구대통령 경매에 참여한 고객들이 가위바위보 경매를 하고 있다.

[고양신문] 가구대통령(대표 이종덕, 일산동구 성석동) 이 지난 5월에 이어 가위바위보 토너먼트 경매 ‘천원의 행복’을 지난 18일 성석동 일산본점에서 진행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타 지점과 연계해 진행된 천원의 행복에서 이날 전달된 성금은 108만원이다.
일산종합사회복지관장의 인사로 시작된 천원의 행복은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기분이 좋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여러분들이 가구 경매로 좋은 가구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총 62점이 1000원 경매 물품으로 나와 입찰한 고객들에게 하나 하나 돌아갔다. 또한 아내 업고 앉았다 일어나기 게임과 퀴즈도 열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누가 승자일까? 가위 바위 보!

이종덕 가구대통령 대표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천원의 행복에 참여해주셔 고마움을 전한다. 소비자들에겐 즐거움과 나눔의 가치를 선사하는 가구대통령만의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했으면 좋겠다. 늘 가구대통령을 사랑해 주시고 지역나눔에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어려운 이웃돕기 가구경매에 동참한 이인주 송란라이온스클럽 회장이 고객들과 경매를 즐기고 있다.

이날 천원의 행복에는 200여명의 고객들이 경매에 참여했으며 수익금은 이벤트를 마치고 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 된다. 한편, 고양송란라이온스클럽(회장 이인주)이 동참해 봉사활동을 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도 기부했다. 
15년 전통의 가구대통령 천원의 행복에 참여할 고객들은 홈페이지(www.가구대통령.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화문의는 031-963-6422로 하면 된다. 다음 가구대통령 천원의 행복은 9월 22일(일) 오후 1시 성석동 본점에서 있을 예정이다.

아내 업고 '앉았다 일어나기'는 특별한 이벤트였다.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의 복지사들도 경매 운영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