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및 불우이웃돕기 행사

주민 솜씨 자랑하고 불우이웃 도와요
행신2동 주민자치센터 작품전시회 및 불우이웃돕기 행사

행신2동 다목적 문화공간에서 가을 전시회가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렸다.
제2회 작품 전시회에는 꽃꽂이, 퀼트, 알공예, 비즈공예, 종이공예, 손뜨개, 풍선아트 등 주민자치센터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수강생 개개인의 자질을 뽐내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또한 작품 전시를 관람하고 관심을 갖는 주민들을 위한 강좌별 시연 및 관람 참여 프로그램(체험)을 준비하여 주민자치센터의 운영을 알리고 주민의 관심과 참여을 확대하여 주민자치센터를 활성화하자는 취지도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신2동 최정혁 동장은 "1년동안 배운 주민들의 솜씨를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작품전시와 함께 불우이웃돕기 행사도 갖게 돼 뜻깊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주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관내 독거 노인을 돕기 위한 다가회 와 일부 작품(퀼트-핸드폰줄 30점, 비즈공예-30점, 알공예-30점, 선인장)을 판매했다.
행신2동 박윤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해 행신2동 주민들의 삶의 질이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살기좋은 행신2동의 발전에 발맞춰 주민자치센터도 활성화되어 취미와 평생교육의 장이 되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주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