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권익 고양시지부 주최, 마사회 일산지사, 고양축산농협 등 후원

무료나눔 지속적으로 펼칠수 있는 후원 절실
첫 번째 ‘함께하면 아름다운 무료급식 나눔 행사’가 지난 31일 오전 9시부터 일산문화공원에서 열렸다. 사)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함께하면 아름다운 세상 무료급식센터 이하 ‘무료급식센터’)가 주최한 이번 나눔에는 윤창준 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 지회장과 이재준 고양시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유완식 고양축협 조합장, 김재득 농협 고양시지부장과 농축협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른 아침부터 무료급식센터와 학생 자원봉사자가 나와 삼계탕을 끓이고 밑반찬과 과일을 준비하는 등 8월의 막바지 더위에 아랑곳 하지 않고 구슬땀을 흘렸다.

무료급식 나눔에 참가한 지역 내외빈들

유완식 조합장과 김재득 지부장은 배식대에서 삼계탕을 받아 어르신들에게 나눠 드리며 8월의 무더위를 이열치열 삼계탕으로 대접했다. 한편 이날은 품바타령과 초대가수 공연 등의 식전·후 행사가 있었으며, 고양축협에서 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에 보행보조기(16대)를 전달했다.
윤창준 지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관심으로 오늘 무료급식행사를 가질 수 있었다. 소리 소문 없이 우리 협회를 도와주시는 모든 분들과 오늘 행사를 위해 고생하신 많은 분들에게도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 아울러, 소액이라도 작은 사랑을 시민여러분들이 보태준다면, 본인의 지체장애를 떠나, 끝까지 무료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나눔을 위해 한국마사회 일산지사, 사)나눔축산운동본부, 고양축산농협, kb국민은행 경서지역 영업그룹,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 진한식품, 일산병원, 경륜경정총괄본부 일산지점, 고양안무가협회, 두레협동조합, 꽃보다아름다운의원, 보장구판매수리가 후원했다.

고양축협(오른쪽 유완식 조합장)은 사)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지회장 윤창준)에 보행보조기 16대를 전달했다.
윤창준 사)장애인권익지원협회 고양시지부 지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재득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과 직원들도 나눔에 동참했다.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는 어르신들
자원봉사자들이 이른 아침부터 일찍 나와 급식봉사를 했다.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 임직원들도 봉사에 동참해 구슬땀을 흘렸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