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백화점 가구&리빙페어

[고양신문] 좋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그랜드백화점이 가을을 맞아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가구&리빙페어를 준비했다. 올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7층 라이프스타일관과 지하 3층 판다팜은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 소품, 침구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일부 상품은 파격적인 금액으로 할인판매에 나서 발빠른 소비자들은 좋은 제품을 아주 싸게 구매할 수 있다.

그랜드백화점은 올봄 지상 7층에 시더스디자인그룹이 입점하고 지하 3층에 판다팜이 들어오면서 지상과 지하를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관을 완성한 바 있다.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고 싶을 때, 가구를 바꿔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을 때, 작은 소품 하나로 계절의 변화를 표현하고 싶을 때 한곳에서 모든 고민이 해결된다. 게다가 품목과 디자인, 가격대가 다양해서 눈이 즐겁고 쇼핑의 즐거움이 두 배로 커진다.

큰가구부터 소품까지 한자리에
7층 라이프스타일관에는 침대, 소파같은 큰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식기, 침구까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줄 제품이 가득하다.
한국도자기, 젠, 키친아트에서 테이블웨어와 키친웨어를 골라 주방을 새롭게 단장해보자. 씨밀렉스 보관용기, 키친아트 프라이팬, 인덕션 가마솥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아트에서는 1만원짜리 양손가위를 2900원(100개한)에 판매한다. 한국도자기는 진열상품 홈세트중 5세트를 50~60% 파격적으로 할인판매한다.


‘오래가는 편안함’을 모토로 침대 만들기 외길을 걸어온 금성침대도 할인에 나섰다. 89만원인 침대를 44만9000원에 할인판매한다. 금성침대는 40년 역사의 침대전문기업으로 고중환 대표는 가구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 85호 기능한국인으로 선정됐으며 현재까지 침대 관련 지식재산권 총 91건을 보유하고 있다. 그만큼 믿고 찾는 브랜드다.
황토코리아 흙침대는 자연그대로의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자동습도조절 기능이 있다. 지리상 산청황토를 사용하며 엄격한 자체기준과 표준규격에 맞도록 설계 제작된다. 황토에는 실리카, 알루미나, 철분, 마그네슘, 나트륨 등으로 구성되며 황토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을 흡수하면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구들장처럼 뜨끈뜨끈한 황토흙침대는 연세 드신 분이나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 필요한 침대다.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높아진다고 하니 건강에도 도움이 될 듯하다. 황토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맞아 290만원 하던 하트(Q/홍맥+보료)를 99만원에 판매한다.
디자인과 품질을 믿고 찾는 데코라인과 인까사도 행사에 동참했다. 데코라인 테일러 4인 식탁세트 57만9000원→37만9000원, 인까사 애쉬 6인 식탁 197만5000원→98만원.

디자이너 가구, 생활소품도 할인
7층 라이프스타일관에 200평 규모로 입점한 시더스디자인그룹은 디자이너의 가구부터 수입주방, 홈데코, 리빙, 생활용품까지 두루 판매하는 토털 라이프스타일숍이다. 시더스디자인그룹은 해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개개인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의 패브릭 소파와 가죽 소파, 앤티크 서랍장, 천연대리석 식탁,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 등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줄 제품이 다양하다. 루나 이탈리아 통가죽 4인 카우치 소파 410만원→193만원.
신혼집을 달달하게 꾸며줄 깔끔한 유리 화병, 벽시계, 직수입 찬기세트, 욕실화와 발매트, 커피잔 세트 등 소소한 생활용품도 다양하다.


아침저녁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환자가 속출하고 있다. 감기 예방에는 따뜻하게 잘 자는 것이 최고다. 여름내 덮던 이불은 가라. 포근하고 산뜻한 침구로 침실에 새 기운을 불어넣어보자. 환절기 비염예방을 위해 침구류의 집먼지와 진드기 제거는 필수. 침구가 오래되었다면 할인행사를 맞아 침구 교체하고 비염과도 이별해보자.
실로모아 베개커버 3000원(100개 한), 나이스필 캠프차렵  15만9000→5만9000원, 님프만 데니스 패드 16만원.

5만원 이상 빨래바구니 증정
소소한 생활용품을 바꾸고 싶다면 그랜드백화점 지하3층의 ‘판다팜’을 가보자. 3만여 품목이 구비된 판다팜에는 수납정리, 주방용품, 욕실용품, 청소용품, 공구, 인테리어, 미용, 뷰티, 문구, 완구, 스포츠, 레저, 자동차용품, 운동기구, 소형가전, 세제류, 우산, 시계, 화분 등 없는 것이 없다. 분리형 극세사 전기요, 하이그로시 다용도상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판매한다. 판다팜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대야, 3만원 이상 구매 시 목욕바구니, 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던빨래바구니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