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집설렁탕 개업기념 감사 이벤트 행사


‘금돼지 몰고 가세요’
큰집설렁탕 개업기념 감사 이벤트
일산점, 설렁탕 2천원 파격 할인

코앞에 바짝 다가선 추위와 계속되는 경기침체에 몸도 마음도 꽁꽁. 한해 넘기기 전에 뜨끈뜨끈한 국물에 몸 풀고, 쏟아지는 행운에 마음까지 녹여보자.
큰집설렁탕(대표 한국희)의 설렁탕 맛은 화정과 일산에서 이미 정평이 나있어 알만한 사람은 다 알 정도. 소 한마리 부위의 고기와 뼈 등 엄선된 재료만을 500kg이 넘는 가마솥에서 24시간 푹 고아낸 진국으로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설마 정말로 첨가물이 없을까 의심이 간다면 음식 만드는 데 ‘정직’을 최우선 덕목으로 꼽는 한국희 대표의 생각을 잠시 엿보는 것도 좋을 듯.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대장금’의 명대사, ‘음식으로 장난하지 말라’는 철학이 드라마 속에만 있는 건 아니다.
진한 설렁탕과 어우러진 찰 진 영양돌솥밥도 이곳의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밥에 따라 설렁탕 맛이 좌우되기도 한다”는 게 한국희 사장의 지론이다. 때문에 이곳에선 최상급의 쌀에 기장 수수 흑미 은행 콩 대추 찹쌀 등 갖가지 재료를 넣어 정성과 영양 가득한 밥맛을 내는 데 온갖 신경을 쓰고 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돌솥밥은 보기만해도 그 정성이 느껴진다.
설렁탕 말고 다른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새로 선보인 영양갈비탕과 아이들을 위한 생버섯불고기, 양념 불고기를 권하고 싶다. 주재료인 고기 맛이 보장되는 만큼 어떤 메뉴를 골라도 후회는 없을 듯.
‘미각의 즐거움이 살아 숨쉬는 집’ 큰집설렁탕은 오는 12월27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 이번 행사는 화정 본점 4주년과 일산점 1주년을 함께 기념하기 위한 것.
우선 신문에 첨부되고 있는 행사 전단지만 있으면 이곳의 자랑거리인 설렁탕을 2천원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고 모든 요리에 소주 또는 음료수가 덤으로 나온다. 한가지 잊지 말아야 할 것! 아쉽게도 설렁탕 할인은 일산점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행사 기간은 12월 31일까지 넉넉하게 잡혀 있으므로 연말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든든한 식사 후엔 또 다른 행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귀가 시간을 좀 여유 있게 잡아야 할 듯. 화정점과 일산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 돼지(1돈)를 한 마리씩 몰고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매장에 준비된 금 돼지는 매주 10마리씩으로 그 중 7마리는 매장에 비치된 경품권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어지고, 나머지 3마리의 행운은 추첨 당일 추첨 시간에 참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돌아간다. 경품 추첨 일은 12월 6일(토)을 시작으로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다.
금 돼지 행운을 눈앞에서 놓쳐 서운해 할 고객을 위해선 희망의 돼지 저금통이 마련돼 있다.
화정점과 일산점 규모는 각각 250석. <김은정 기자>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