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설참치’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양을 대표하는 참치전문점 '설참치'의 정두식 대표.

[고양신문] 설참치(대표 정두식)는 수많은 참치집이 경쟁하는 고양에서 첫 손가락에 꼽히는 참치전문점이다. 2006년 일산동구 백석동에 문을 연 후 2호점, 3호점을 차례로 개점하며 맛있는 참치요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3개 매장에서 일하는 직원만 25명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정두식 대표는 설참치를 오픈하기 전 23년 동안 주류회사 영업파트에서 일하며 수많은 외식업소의 성공과 실패를 지켜봤다. 성공하는 매장의 비결들을 눈여겨봤던 정 대표는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기존 참치전문점의 모순점들을 개선해 설참치를 탄생시켰다.

참치는 무조건 최상급으로 사용하고, 손님이 만족할 때까지 무한대로 제공하며, 서비스까지도 으뜸이라 고객들의 만족도는 항상 최상이다. 정 대표는 “최고의 참치요리로 손님들에게 기쁨을 드리겠다는 초심을 항상 지킬 것”을 약속한다.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은 “고양의 관광산업과 함께 계속 성장하는 설참치가 되리라 확신한다”면서 고양의 관광맛집 선정 축하 인사를 전했다.

대표 : 정두식
주요메뉴 : 참치스페셜 골드·로얄·프리미엄, 조리장특선, 혼마스페셜, 혼마생참치, 특초밥
주소 :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73번길 53-8
전화번호 : 031-902-2344

 

(사진 왼쪽부터)정두식 설참치 대표와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
(사진 왼쪽부터)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안주연 사무국장, 공선애 부회장, 설참치 정두식 대표, 오준환 회장, 설미영 감사.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