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장수마을’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장수마을(대표 이순이)은 정성 담은 누룽지백숙으로 많은 단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의 맛집이다.

[고양신문]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에 자리한 장수마을(대표 이순이)은 1991년 개업 이후 맛있고 푸짐한 누룽지백숙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꾸준한 인기비결을 묻는 질문에 이순이 대표는 “누룽지백숙은 물론, 작은 반찬 한가지도 마음을 담아 요리하는 것 밖에 더 있겠느냐”며 겸손한 미소를 짓는다. 이어 “음식도 하나의 예숙작품이라는 자세로 정성을 다하며, 손님을 내 가족처럼 여기려고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덕분에 장수마을은 각종 매스컴 음식프로그램에 수차례 소개되며 명실상부한 ‘누룽지백숙의 명가’로 자리매김했다.

최고급 국내산 닭에 인삼, 대추, 밤 등 건강한 식재료를 넣어 만드는 백숙에 쫀득거리는 식감의 누룽지를 더해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누구든 맛있게 즐기는 푸짐한 외식 메뉴로서 손색없다.

개업 당시 찾아왔던 손님이 자녀·손자와 함께 찾는 ‘3대가 이어지는 단골’들도 여럿이다. 이순이 대표는 “그런 분들에게는 거꾸로 오히려 돈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반갑고 감사하다”며 “외식사업을 하는 가장 큰 보람”이라고 말했다.
 

대표 : 이순이
대표메뉴 : 누룽지백숙, 닭볶음탕, 쟁반국수, 파전
주소 :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90-2
전화번호 : 031-904-5533

 

(왼쪽부터) 장수마을 이순이 대표,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박승래 부회장.
(사진 왼쪽부터) 애니골번영회 이석재 회장,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설미영 감사, 장수마을 대표 김웅태·이순이 부부, 외식업중앙회 고양시 일산구 지부 이광길 지부장,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박승래 부회장, 안주연 사무국장.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