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너른마당’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양신문] 애니골에 자리한 레스토랑 피노는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품격 있는 외식업소다. 원래 조각가의 작업실로 사용하던 공간이었는데 2011년 레스토랑으로 꾸몄다. ‘피노’는 이탈리아어로 소나무를 뜻하는데, 이름처럼 마당에는 푸르른 소나무가 멋진 자태를 뽐낸다.

공간 구석구석을 채운 테이블과 장식, 옷걸이 하나하나까지 조각을 전공한 부부의 감각으로 꾸몄다. 덕분에 음식맛에 반하고 분위기에 다시 한 번 반한다.

강남 유명 레스토랑 출신의 요리사가 주방을 책임진다. 늘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아 계절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는 것도 피노의 자랑이다. 정통 이탈리아 요리는 물론 한국식 트렌드에 맞는 정찬 코스요리도 함께 선보인다.

마당에는 은은한 모닥불이 낭만을 더하고, 식사를 마친 후에는 마당 건너편 카페 애니골과 아트스페이스 애니꼴에서 느긋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배순교 대표는 “고양시민의 자부심이라는 평가에 부끄럽지 않도록, 작품같은 레스토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다.
 

대표 : 배순교
주요메뉴 :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코스요리
주소 :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72
문의 : 031-903-5904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피노'의 배순교 대표.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