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에 기부해

 (왼쪽부터) 부가부 코리아 관계자, 션 홍보대사,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션 홍보대사와 부가부가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에 유모차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평소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션과 부가부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사되었기에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션 홍보대사는 정혜영 홍보대사와 함께 2007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입양대기아동과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저소득 가정 아동과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꿈과 희망지원'의 여름 캠프에는 매년 시간을 내어 아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부가부는 세계 최고의 모듈형 스트롤러로 잘 알려진 유모차 기업으로 그동안 그리스 난민 캠프에 스트롤러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부가부 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이번 기부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 이러한 기부 문화를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션, 정혜영 홍보대사와 부가부의 따뜻한 선행에 홀트아동복지회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