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이 기획부터 연출, 촬영, 행사 등 진행

일산종합사회복지관(양성필 관장) 청소년 미디어 동아리 TIMES의 첫 번째 작품 상영회가 1월 22일(수) 일산서구청 신청사 2층 대강당에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막을 내렸다. 이번 첫 번째 작품 상영회에서는 일산서구청 명재성 구청장 등 지역 내·외빈이 참석해 상영회를 축하했다. 제1회 작품 상영회는 청소년들이 기획부터 연출, 촬영, 행사 등 전반적으로 TIMES 동아리에서 직접 진행했다. 

동아리작품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우리가 촬영한 작품을 누군가에게 보여드린다는 것이 설레고 기대도 되지만 어떤 마음으로 보실지 무척 궁금해요. 처음 하는 상영회라 어색하기도 하고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TIMES 동아리를 알리고 우리의 열정을 관객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라며 소감을 밝혔다. 일산종합사회복지관으로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아낌없이 지원하며 청소년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상영회는 일산서구청의 대강당 장소 대관 지원으로 진행되어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한 좋은 예가 됐다.  
한편,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2018년부터 삼성 꿈 장학재단 배움터교육지원사업으로 선정돼  진행되는 청소년 미디어 동아리 2020년 3기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031)975-33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