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옛골시골밥상'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풍동 애니골 대표맛집 중 하나인 '옛골시골밥상' 이광길 대표.

[고양신문] 풍동 애니골에 자리한 옛골시골밥상은 맛도 분위기도 이름처럼 넉넉하고 푸근한 외식업소다. 20년 전 사찰음식을 모토로 출발했지만, 지금은 몸에 좋으면서도 트렌드에 맞는 음식으로 메뉴를 재구성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음식을 한 상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가족모임이나 손님대접 등 어느 자리에도 어울린다. 이곳의 메뉴는 모두 이광길 사장이 직접 개발한 작품들이다. “조미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식재료만을 사용해 건강한 맛을 만든다”는 주인장의 자부심이 손님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된다. 전라남도 영광에서 만들어 오는 청국장은 따로 장만 사 가는 손님이 많을 정도로 인기다.
“노력과 정성을 담은 음식으로 손님과 소통하는 것이 큰 기쁨”이라고 말하는 이광길 대표는 “새롭게 불고기전골도 꼭 한번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 : 이광길
주요메뉴 : 옛골정식, 맛있는정식, 능이토종닭·오리백숙, 능이해신탕
주소 :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38
문의 : 031-966-1008

 

 

 

 

 

(왼쪽부터) 옛골시골밥상 이광길 대표,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박승래 부회장.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