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약수농장'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2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약수농장 편종원 대표.


[고양신문]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요리 전문점 약수농장이 식사동 견달산 기슭의 한적한 자리에 문을 연 것은 32년 전이다. 고양시 인근에서 가장 먼저 오리요리를 시작했으며, 오랜 시간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 냄새는 전혀 없고 육질은 부드러운 진흙구이를 개발한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는 약수농장의 대표메뉴가 됐다.

약수농장에서는 유기농 사료를 먹이는 친환경 농법으로 오리를 사육하며, 60일 정도 된 오리만 식재료로 사용한다. 함께 차려내는 채소 역시 약수농장 옆 텃밭에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길러낸다. 주변이 한가롭고 쾌적해 소풍가듯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온다는 손님들이 많다.

편종원 대표는 부모님으로부터 가업을 물려받아 2대째 약수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양시를 대표하는 웰빙 슬로우푸드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변함없는 손맛과 정성으로 손님들을 모시겠습니다”
 

대표 : 편종원
주요메뉴 : 한방진흙구이, 가시오가피·황칠·능이 오리백숙·구이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능안길 21
문의 : 031-965-5222

(왼쪽부터)한국외식업 중앙회 고양시 일산구 지부 임영희 사무국장, 약수농장 편종원 대표,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 협의회 안주연 사무국장.

 

편종원 대표와 오준환 회장.

 

약수농장 실내 모습.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직접 기르는 텃밭.

 

넓은 주차장이 마련된 약수농장 마당.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