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가져15·16대 박미화 회장 이임, 17대 오영숙 회장 취임해
  • 한진수 기자
  • 승인 2020.02.14 13:16
  • 호수 1456
  • 댓글 0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과 전직 회장단, 관계자들이 이취임식에 함께해 자리를 축하했다.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고양시여성회관에서 있었다. 고양시청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이·취임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조촐하게 변경했다. 이날은 협의회원과 전 회장단, 고양시 여성가족과장과 직원, 각 여성단체회장,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이임한 15·16대 박미화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2014년 8월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았다. 걱정도 많이 했지만 각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격려와 협조로 오늘에까지 올 수 있었다.  지금까지 동고동락하며 묵묵히 저를 지켜봐 주신 회장님들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로 취임하는 오영숙 회장이 더 멋진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힘껏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임한 박미화 전 회장(왼쪽)과 취임한 신임 오영숙 회장(오른쪽).

이임 박미화 회장은 그동안 대통령 국민포장 수훈과 문화관광부·법무부·여성가족부 장관 표창과 고양시장상, 대한적십자사 총재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환 활동과 봉사를 펼쳐왔다.
제17대 회장으로 취임한 오영숙 회장은 “전임 박미화 회장님을 비롯해 전임 회장님들에게 오늘의 협회가 있도록 해 준 것에 고마움을 전한다. 우리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 발전적이고 성공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관계자들과 협력하고 최선을 다 하겠다.  훌륭하신 분들과 취임식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86년 2월 비영리단체로 34년 전 설립됐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