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대 박미화 회장 이임, 17대 오영숙 회장 취임해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과 전직 회장단, 관계자들이 이취임식에 함께해 자리를 축하했다.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고양시여성회관에서 있었다. 고양시청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이·취임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조촐하게 변경했다. 이날은 협의회원과 전 회장단, 고양시 여성가족과장과 직원, 각 여성단체회장,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이임한 15·16대 박미화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2014년 8월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았다. 걱정도 많이 했지만 각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격려와 협조로 오늘에까지 올 수 있었다.  지금까지 동고동락하며 묵묵히 저를 지켜봐 주신 회장님들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새로 취임하는 오영숙 회장이 더 멋진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힘껏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임한 박미화 전 회장(왼쪽)과 취임한 신임 오영숙 회장(오른쪽).

이임 박미화 회장은 그동안 대통령 국민포장 수훈과 문화관광부·법무부·여성가족부 장관 표창과 고양시장상, 대한적십자사 총재상을 수상하는 등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환 활동과 봉사를 펼쳐왔다.
제17대 회장으로 취임한 오영숙 회장은 “전임 박미화 회장님을 비롯해 전임 회장님들에게 오늘의 협회가 있도록 해 준 것에 고마움을 전한다. 우리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가 더욱 발전적이고 성공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관계자들과 협력하고 최선을 다 하겠다.  훌륭하신 분들과 취임식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고양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86년 2월 비영리단체로 34년 전 설립됐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