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공익단체 등, 일산지사에서 공모·신청 받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한국마사회 일산지사는 2020년도 지정기부금 지원 사업을 공모해 신청을 받는다. 지원분야와 규모는 다문화가정과 아동보육, 노인복지, 저소득·장애인 등 소외계층으로 1단체당 1백 만 원에서 5백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일자리창출사업과 지역숙원 사업 등에는 1단체당 1백만 원에서 1천만 원이다.
지원 자격은 고양시에 소재한 기부금 손비처리가 가능한 사회복지법인과 공익단체, 교육기관, 복지시설 등으로 법인세법시행령 제39조 각호에 해당되거나, 기획재정부 지정 고시 단체(기재부 홈페이지에서 확인)로 등록된 경우에 한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4월 22일(수)부터 5월 14일(목)까지며, 제출서류는 기부금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법인설립허가증 정관(법인에 한함), 시설신고증, 고유번호증, 통장사본 등이다. 기부금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은 한국마사회 홈페이지(www.kra.co.kr)의 사회책임    경영-기부금 운영-기부금 자료 제출-기부금 관련 양식 다운받기를 이용하면 된다.
제출처는 이메일 kra1180@kra.co.kr 전송 후, 한국마사회 일산지사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 60-19(9층 사무실)로 내방하면 된다. 문의는 031-810-2603으로 하면 되고 월·화는 휴무다.
김호균 한국마사회 일산지사장은 “지역과의 공감과 소통으로 고양시가 더 살기 좋은 도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한국마사회가 매년 진행하는 공모사업이다. 부담 없이 많은 개인과 단체에서 지원해 다양한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