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까지 고양시 주민 누구나 참여

덕양행신종합복지관(관장 성화스님)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시국에 맞게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 가족 콘테스트 행사다. 오는 5월 15일(금)까지 고양시 거주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영상 콘테스트와 가족사진 콘테스트 2가지로 진행된다.
 가족영상 콘테스트는 지정음원(바나나 차차, 아모르파티) 2곡 중 선택해 가족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댄스를 촬영한 영상파일을 보내주면 신청이 된다. 또한 가족사진 콘테스트는 3가지 테마(붕어빵 가족, 가족의 품격, 미운 우리가족) 중 1가지 테마에 신청할 수 있으며 주제에 맞게 가족이 함께 촬영한 사진을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콘테스트 참여는 가족영상과 가족사진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가족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콘테스트 신청 방법은 카카오톡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플러스 친구추가 후 1:1채팅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행사에 참여하는 가족들이 화합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확인하고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을 돕고자 함으로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가족화합 콘테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과(031-839-6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