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을 체결

(사)고양시새마을회 ‘SMU취업성공센터’(회장 직무대행 김창규)가 지난 5월 8일 남북하나재단의 경기서북부하나센터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서 SMU취업성공센터와 경기서북부하나센터는 경기서북부 관할 지역의 북한이탈주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기관 연계를 통한 맞춤 구인·구직 서비스 제공, 북한이탈주민 취업성공패키지 대상자의 좋은 일자리 취업을 위한 협력, 문화·역사 체험프로그램 지원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SMU취업성공센터’(회장 직무대행 김창규·오른쪽)가  남북하나재단의 경기서북부하나센터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고양시새마을회 ‘SMU취업성공센터’(회장 직무대행 김창규)는 경기서북부하나센터와의 협약 외에도 서영대학교,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고양고등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등의 기관과의 지속적인 협약을 맺어오고 있다.
 취업지원서비스를 받기 희망하거나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을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등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의 무료 취업상담을 희망할 경우 전화(031-902-5318  http://smujob.co.kr)나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문의와 신청이 가능하다.
 (사)고양시새마을회 ‘SMU취업성공센터’는 2011년도부터 취업성공패키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도 고양, 파주지역 취업률 1위, 고객만족도 1위를 한 우수한 취업지원기관이다. 그 외 2017년 청년내일채움공제사업, 장년인턴지원사업, 2018년 고양인재육성아카데미 위탁운영과 2019년 민간위탁기관 ‘고용서비스기관 인증평가 선정’기관으로 구직자에게 차별화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