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전달식가져, 코로나19 극복 생필품키트 나눔

일산동구 풍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미령)가 지난 26일 ㈔코리아투게더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생필품키트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김정태 사무총장과 권혁진 풍산동장, 김미령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을 마친 후에는 지역 내 30가구를 일일이 방문하며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관내 아동·청소년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생필품키트에는 손세정제와 라면, 햄 등 생활필수품과 마스크로 구성됐다.

권혁진 동장은 “어렵고 힘들 때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웃 간 정을 나누는 따뜻하고 훈훈한 풍산동인 만큼 이번 코로나19도 함께 노력하고 극복해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풍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코리아투게더는 올바른 문화·복지사업과 교육과 생명존중 캠페인 등을 통해 세상 속에 희망을 전하고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김미령 위원장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단체에서 마을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고맙다. 앞으로도 지역단체와 많은 연계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