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 스마트 공기청정기 이제는 렌탈로도 만난다

가성비 최고 고효율 공기청정기 
고성능 모터와 헤파 필터 장착   
소음 없이 공기 정화, 살균까지
믿고 찾는 한우물의 사후관리도

 

한우물 스마트 공기청정기 ‘하늬HN-7000’는 공기 중 초미세먼지 제거율이 99.95%까지 나오는 H13등급의 트루 헤파필터를 장착했고, BLDC모터를 탑재해 소음이 거의 없고 월 평균 전기료도 1000원대로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 쿠팡(www.coupang.com)]

 

[고양신문] “맛있고 몸에 좋은 물을 고집하며 35년간 외길을 달려왔습니다. 마시는 물을 넘어 마시는 공기까지 한우물이 책임지겠다는 각오로 스마트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어요. 금융회사와 제휴를 맺고 6월 중에는 본격적으로 렌탈 서비스도 시작합니다. 한 달에 1만원이 채 안 되는 금액으로 집 안에 자연을 들여 놓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1985년 창업 이래 오로지 ‘내 몸에 가장 좋은 물’에 대한 연구개발에만 한우물을 파왔던 (주)한우물이 한우물생활건강을 통해 스마트 공기청정기 ‘하늬HN-7000’를 출시한데 이어 이번 달 중에는 렌탈 서비스를 본격 개시할 예정이어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강우람 한우물 대표는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일상생활 속에서 평소의 건강과 면역력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깨닫고 있다”며 “이제 한우물이 다양한 생활건강제품을 개발하고 보급해 평소에 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2020년에 새롭게 선보인 한우물의 하늬 HN-7000 고효율 공기청정기

하늬HN-7000의 최고 강점은 동일한 가격대의 제품 중에서 가장 고효율을 가진 공기청정기라는 것이다. 한우물 공기청정기는 BLDC모터(Brushless Direct Current motor: 내부에 브러시가 없는 직류 모터로 내구성이 높고 고속 회전에 유리)를 탑재해 전기적 불꽃 발생과 자기적 잡음, 그리고 기계적 소음이 거의 없어 기능성이 뛰어나고 월 평균 전기료는 1130원으로 전기료에 대한 부담도 확 덜어준다.  

공기청정기의 핵심 중 하나는 HEPA(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필터다. 공기 또는 배기가스에 포함돼 있는 미세 입자를 포집하는 고성능 필터로 하늬HN-7000은  나오는 H13등급의 트루 헤파필터를 장착했다. 

총 5중구조의 필터에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한 번 더 공기를 살균한다. 특히 가장 바깥쪽에 위치해 큰 먼지, 비듬, 꽃가루, 부유물과 기타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을 하는 프리필터는 알루미늄 재질로 돼 있어 물세척이 가능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재질의 프리필터

하늬HN-7000은 넓고 강력한 청정 시스템도 갖췄다. 1시간에 38㎡(약 12평)를 3번 정화하는 우수한 청정력을 갖춰 공기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또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집 밖이나 집안 어디에서건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Wi-Fi기능을 탑재해 스마트 라이프를 가능하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한우물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은 바로 35년 전통 한우물의 사후관리를 통해 철저한 AS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기간 내내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우물의 서비스가 제공돼 제품에 대해 아무런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강우람 대표는 “한우물생활건강은 기존의 한우물의 약알칼리수 물을 통해 내 몸이 원하고 필요한 물을 마실 수 있게 해준 것처럼, 공기청정기를 통해 가정에서 숨 쉬는 것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며 “앞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해 생활건강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다가 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우물 스마트 공기청정기의 강점 Top5>
1. BLDC모터 : BLDC모터 탑재 고효율 공기청정기
2. 헤파필터 : H13등급 헤파필터 장착 초미세먼지 99.95% 제거
3. 청정력 : 1시간에 약 12평을 3번 정화하는 강력한 청정 시스템     
4. IoT기능 : Wi-Fi기능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원격 제어  
5. 사후관리 : 한우물의 AS시스템으로 철저한 사후 관리 

문의 : 1833-7090(한우물생활건강)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