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돌종합사회복지관 통해 후원

의약품 및 화장품 제조·수입 기업인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심재경·사진 왼쪽)에서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 지원을 위한 유산균 추어블정 500세트(2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 제품은 동성제약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산균 츄어블정(프로덴티스  로젠지)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관 저소득층 도시락 배달 대상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성제약은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에 있는 저소득층의 면역력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해 지난 4월에도 유산균 츄어블정(D3 프로바이오틱스) 300세트와 생활용품 270개 등 9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후원해 저소득 지역 주민 지원을 위한 나눔 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석원 동성제약 CSR팀 이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기업도 어려움이 있지만 경제적·건강상으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저소득 주민에게 기업에서 생산·수입한 물품을 지원해 서로가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어야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2012년부터 본 기관과 염색봉사로 인연을 맺어 염색서비스뿐만 아니라 아나파 테입 봉사활동 등 9년간 지속적인 봉사 및 후원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