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일산지역 환아 의료비 후원
“어려움 겪는 이웃에게 작은 도움 됐으면…”

(사진 왼쪽부터)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이영균 본부장, 일산중앙로타리클럽 하승규 회장.

[고양신문] 일산중앙로타리클럽(회장 하승규)이 2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본부장 이영균, 이하 경기북부본부)에 환아 지원 캠페인 후원금 37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일산지역 아동들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본부가 추진하고 있는 환아지원 캠페인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사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가정에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캠페인이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일산중앙로타리클럽 하승규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다고 들었다”면서 “회원들이 정성으로 모은 후원금이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게 꿈을 키워나가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영균 본부장은 “경제가 어려운 와중에도 일산중앙로타리클럽처럼 소중한 나눔의 손길들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일산중앙로타리클럽은 작년에도 지역사회 아동들의 소원선물을 전달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업을 협력했다. 허승규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