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가성비 갑, 원가의 10%가 마진

가구를 구매하기 전 브랜드 선택에 있어 누구에게나 결정장애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선택의 폭은 넓지만 유명 브랜드나 높은 가격대를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구매 결정을 긍정적인 측면으로 볼 수만은 없다. 특히, 고가의 소파브랜드는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 필요하다. 이에 원단값과 목재값, 하드웨어비, 인건비, 스펀지 폼까지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원가의 10%만을 마진으로 책정하는 소파브랜드가 있어 소비자 부담이 한층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레드플레닛 일산본점에 전시된 패브릭 소파

다채로운 컬러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일산본점)이 그 주인공이다. 레드플레닛은 소프트터치 신소재 원단으로 제작된 패브릭소파와 최상위 프리미엄 내추럴 가죽 더밀레니엄으로 제작하는 가죽소파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취급한다. 이외에도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와 세라믹식탁 등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전시해 소비자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

일산본점 뿐만 아니라 각 지역별 스토어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들이 고객을 위해 전시되어 있다.

레드플레닛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 만족도 향상과 품질 중심을 원칙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최소화하고 고급 소재 사용과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듀러블맥스폼, 항균·항진드기 저 데니아 솜, 이태리 친환경 접착제 등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 하나에도 고급 소재를 사용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 만큼 입주를 앞둔 김포한강메트로자이와 송도더샾마이나베이 소비자들을 위해서 공동구매 혜택 프로모션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본점을 비롯한 부산점과 김해점, 인천가구단지점 등 레드플래닛 전 지점에서는 매일 오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으며, 직원 건강 관리과 매장 위생 관리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