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와 학생을 위한 리코더 강습회
한국음악협회 고양지부(지부장 김성봉)가 주최하고 일산유스챔버오케스트라(단장 박우화·914-9711)에서 주관하는 ‘교사와 학생을 위한 리코더 무료강습회’가 오는 7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일산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강습회는 리코더의 대중화를 위해 고양신문과 고양교육청의 후원으로 준비됐다.

문예회관 무료영화 멕시칸 상영
고양시 문예회관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무료영화 멕시칸을 상영한다.(17일 제헌절은 제외) 오후 3시, 7시 2회 상영.
감독 고어 버빈스키. 주연 브래드 피트 줄리아 로버츠. 15세이상 관람가.

청소년사진아카데미 전시회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청소년사진아카데미 학생들이 지난 4월부터 3개월간 쌓은 사진 실력을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정글북에서 전시회를 가졌다.
이번 전시는 백양고 학생들이 중심이되 호수공원, 밤가시초가, 서삼릉, 종마목장 등을 다니며 촬영한 사진이 전시됐다. 학생들을 지도한 사진작가 국수용씨는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학생들의 작품도 있다. 전문적인 사진교육을 받으면 작가로 대성할 수 있는 학생도 보였다. 그들의 내적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지도 소감을 밝혔다.

도예가 신승희 개인전
대화동에서 도예공방 ‘손안에점토’를 운영하고 있는 도예가 신승희씨가 첫 번째 개인전을 갖는다. 25일부터 인사동 공예문화진흥원(02-733-9040)에서 전시하며 30여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