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격자 신고로 뺑소니 차량 잡아

지난 15일 저녁 7시경 덕양구 용두동 앞 도로에서 사고를 내고 뺑소니를 치던 피의차량이 목격자들의 제보로 검거되었다.

피의(뺑소니)차량은 중앙선을 침범하여 운행하는 도중 마주오던 차량과 충돌하여 중상해를 입히고 도주하였으나 목격자 목씨(33)외 1명은 도주차량을 추격하여 차량번호를 피해자에게 알렸고, 홍씨(28)는 도주차량 운전자의 인상착의를 112에 신고하여 사건 해결에 큰 도움을 주었다.

경찰에서는 이들에게 신고보상금(심의후 액수 결정)및 면허행정(벌점 30점 감경혜택)을 부여할 계획이다.




"사랑나누기 편지축제" 행사 개최

고양덕양우체국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22일부터 5 월21일까지 한 달간 고양시 덕양구 관내 초ㆍ중ㆍ고등학교,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랑나누기 편지축제"를 개최한다.

편지 주제는 부모님, 스승, 친구등에게 보내는 내용으로 우체국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시상은 초ㆍ중ㆍ고ㆍ일반 4개 부문으로 부문별 최우수작(6만원권 상품권), 우수작(4만우너권 상품권), 가작(2만원권 상품권) 각1편에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하며 최우수작은 서울체신청에서 개최하는 편지쓰기 대회에 추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덕양우체국 홈페이지(http://412.epost.go.kr)나 고양덕양우체국 마케팅실 (968-2006)에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