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싸인회 등 다양한 개장 기념 이벤트 준비

월마트 코리아는 오는 7월 19일 화정동 로데오거리에 월마트 슈퍼센터 7호점을 개점한다.

월마트 화정점은 연면적 1만 2000여평 부지에 700대 이상 주차 가능한 시설을 갖추었다. 매장안에는 약국, 익스프레스 사진현상소, 안경점, 열쇠, 도장, 구두 전문프로샵, 차량서비스센터, 어린이 놀이방, 한식·중식·패스트 푸드점 등을 갖추고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게 했다. 월마트의 다른 매장 처럼 2만여종의 다양한 식품과 일반 공산품을 취급하게 된다.

또 개점일부터 11일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복한 저금통을 잡아라’ △자전거 무상점검 및 수리 서비스 △개점 후 한달 동안 어린이 서바이벌 게임 △쿠키 쌓기 △수박먹기 △삐에로 및 마술 쇼 △타악 공연 △댄스 공연 △솜사탕 및 풍선 증정 △이경규 변진섭 펜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레니 맹 월마트 코리아 사장은 “월마트 화정점 개점은 월마트의 한국 시장에 대한 장기적인 확신과 기대를 반영하는 것이다. 앞으로 화정점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친절하고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사회에 참여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취지로 월마트 화정점은 오픈일에 맞춰 화정지역 5개 자선단체에 1,300여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여러 가지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지역의 유망 업체가 화정점 뿐만아니라 6개의 월마트 코리아와 전세계 월마트 매장으로 판매망으로 넓힐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월마트는 9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인천 일산 남부 대전 강남 대구 화정 등 7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22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월마트 화정점 무료강습
▶어린이 영어교실 : 퍼니(Funny)반 - 1~3학년, 베스트(Best)반 - 4~6학년, 매월 첫주 금요일까지 모집
▶요리교실 : 주부들을 대상으로 간식, 술안주 등 요리 강습, 매월 둘째 주까지 모집
▶제빵교실 : 아이들 이름이 들어있는 빵만들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