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에 동참해 주세요”

[사진 =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사진 =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고양신문]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의철)이 15일 송년행사를 열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온(溫)마을 사랑이 ON!(온!)’이라는 주제로 열린 송년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마을에 따뜻한 사랑이 켜지기(ON)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송년행사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방역지침을 준수해 2차 백신접종을 완료한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고, 이길용 고양시의회의장, 방재율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정봉식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워원장을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 공식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와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한 김길영, 오재열, 이진성, 고양시남성의용소방대에게 고양시의회 의장상이, 고양행신라이온스클럽에 심상정 국회의원상이, 개인후원자 임효진씨와 후원기업인 ㈜원플러스에게 해피월드복지재단 이사장상이 각각 수여됐고, 모범직원 및 사회복무요원 4명에게도 표창을 주며 2021년 한 해를 돌아보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통기타듀오 헬로유기농의 공연을 끝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황의철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은 “2021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서 꾸준히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서 감사를 드린다”며 “다가오는 2022년에도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에 동참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