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 농산가공, 관광농업, 치유농업 98명 수료

[고양신문] 농협대학교(총장 이상욱) 최고농업경영자과정 2022학년도 제26기(학생회장 장순재) 수료식이 7일 열렸다.

농협대학교 다산관 대강당에서 열린 수료식은 이상욱 총장, 이상열 산학협력단 단장, 김영명 최고농업경영자과정 주임교수, 지도교수와 수료생 98명을 비롯해 박경혜 제12대 총동문회 회장과 임원진, 강효희 원당농협 조합장(3기), 장순복 지도농협 조합장(13기), 임용식 송포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상욱 총장이 수여한 수료증서는 수료생을 대표해 이해경(농산가공) 수료생이 받았다.

우수 수료생으로 ▲농협중앙회장상은 장순재, 김현정, 박정양, 이명한, 최덕환 ▲농업경영사례 우수작성자는 이성재, 안채현, 박대식, 전병성 ▲경기도지사 표창은 김미영, 김승기, 김인옥, 이미세, 이병욱, 최성덕, 이유선 ▲총동문회장상은 박병진(치유농업) ▲협동상은 곽귀옥, 허갑환 ▲공로상은 10명의 수료생 ▲모범상은 10명의 수료생 ▲감사패는 정종민, 김진, 이명화, 정찬성 (총동문회 임원) 수료생과 동문들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서 26기 수료생 일동의 정성을 담은 발전기금을 장순재 학생회장이 이상욱 총장에게 전달했고, 동문회 가입금도 박경혜 총동문회장에게 전달했다.

이상욱 총장은 “수료생 여러분들은 자랑스러운 농협대 동문으로서 60년 전통의 모교를 가슴에 새겼으면 한다. 사회 곳곳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한다”고 인사말을 했고, 박경혜 총동문회장은 “급변하는 농업경영환경 속에서 최고농업경영자과정을 선택해 지식경제시대의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지식을 터득하신 것에 힘찬 박수를 보낸다”고 축사를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