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킨텍스에서 외부 전시행사 및 시승 이벤트 진행

[고양신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이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 모빌리티쇼'에 외부 전시행사 및 시승 이벤트로 참여한다.

모터원은 1전시장 앞 별도 부스를 운영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시승 및 상담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악세사리를 뽑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모터원 부스에는 Mercedes-EQ를 테마로 EQS 580 4M SUV 차량과 EQE 350+모델이 전시되어 있으며, 시승차량으로는 EQB 300 4M이 준비되어 있다.

킨텍스와 근거리에 위치한 모터원 일산전시장에서는 EQS 450 4M, EQS 580 4M SUV 차량도 시승해 볼 수 있다.

또한, 모터원은 4월9일까지 시승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메르세데스-벤츠 웨건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컬렉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터원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메르세데스-벤츠 EQ차량에 대해 더 많이 경험하고, 알게되길 바란다며, EQ브랜드의 경험을 높히고, 모터원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모터원은 일산, 고양, 의정부, 파주에 4개의 전시장과 1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 5개의 서비스센터와 1개의 사고수리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