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층 리빙전문관 ‘도은갤러리’ 
국내공장·해외업체와 직거래
원목가구, 색상·크기 선택가능
오픈 기념 할인·한정판매 실시
2층 영캐주얼 신규브랜드 입점

[고양신문]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7층 리빙전문관과 2층 영캐주얼 매장에 신규 브랜드가 입점하며 새롭게 바뀌었다. 신규입점 및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입할 좋은 기회다. 

직거래 합리적 가격의 가구
7층 리빙전문관에는 일상의 공간을 아름답고 편리하게 꾸며줄 토탈리빙브랜드 도은갤러리가 입점해 오픈기념 할인 및 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도은갤러리에서는 침대, 소파, 식탁, 화장대, 거실장 등 다양한 가구와 스테인리스 냄비와 프라이팬같은 주방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도은갤러리의 황우근 대표는 1993년 가구업계에 첫발을 들여 2006년 창업해 30년 가구 외길 인생을 걷고 있다. “대한민국 가구계를 평정하겠다는 꿈을 안고 창업”했다며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그랜드백화점을 찾아오시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은갤러리 가구의 특징은 한마디로 심플한 모던 스타일이다. 7층 매장에 들어서면 첫인상은 ‘깔끔하다’, 제품을 하나씩 둘러보면 ‘세련되다’는 느낌을 받는다.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은 국내 공장과 직거래로 제작하며, 식탁, 소파 등은 해외업체에서 직거래로 들여온다. 황 대표는 직거래를 통해 유통마진을 줄여 판매가격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며, 꼼꼼한 품질관리를 통해 좋은 품질을 보장한다고 자신했다.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원목가구는 6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하면 원하는 색상으로 제작이 가능하며,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 원목가구들은 겉면을 그레이징 도장으로 마감해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원목은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수명이 길고 튼튼해 평생 쓰는 가구로 많이 선택된다. 
도은갤러리에서 판매하는 침대는 국내에서 생산하는 그랜드 침대와 레스토닉 침대의 매트리스를 사용한다. 매트리스는 포켓스프링으로 제작돼 편안함을 보장한다. 또한, 고급형 매트리스는 상단을 양모로 마감 처리해 사계절 쾌적하게 사용가능하다. 황 대표는 “저희 매트리스는 최고의 품질을 자부한다. 10년 무상 서비스를 보장하니 마음놓고 사용하시길 바란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식탁은 상판의 재질이 원목과 세라믹 두 가지가 있다. 원목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연친화적 소재로 인기있고, 세라믹은 1000도 이상에서 눌러 만들어 강도가 높아 흠집이 나지 않고 뜨거운 냄비를 그냥 올려놔도 괜찮다. 칼과 풀을 사용해도 흠집이 나지 않아 공예를 하거나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소재다. 식탁 종류는 크기면에서 4인용, 6인용, 의자형태도 벤치형, 의자형 등 선택의 폭이 넓다.
소파 소재는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데 원단소파의 경우 고급소재인 마카우 원단을 사용했다. 마카우 원단은 기능성 소재로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볼펜 먼지 음료수 등 다양한 오염과 스크레치에서 자유롭다. 아기가 있는 가정, 개나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선호한다. 일반적인 4인용 소파부터 카우치소파, 스윙소파, 모듈소파, 미니코너, 풀코너소파, 리클라이너 등 선택의 폭이 넓다. 코너소파는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가 가능해 신혼부부들이 선호한다. 

황 대표는 예전에 젊은 층은 심플한 스타일, 나이가 지긋한 층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했지만 요즘은 전 연령층이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했다. “최근에는 2~3년이면 트렌드가 확 바뀌는 추세라 유행에 민감하게 따라가며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구비하려 노력한다”고 말했다. 
오픈기념으로 도은갤러리 리빙토탈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아카시아 4인 원목식탁을 의자를 포함해 총 10세트에 한해 39만9000원에 판매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매트리스방수커버 증정,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메모리폼베개 증정 등의 행사를 한다.
도은갤러리외 입점브랜드로는 오크마운트, 황토코리아 흙/돌침대, 데코라인, 레스토닉침대, 코어침대, 그랜드침대 등이 있다.

영스트리트 패션 대변신
2층 영캐주얼 매장에는 새로운 브랜드가 여럿 입점했다. 세브지, 에잇컨셉, 어라운드23, 리펜스튜디오가 입점해 다양한 브랜드의 옷을 구경하고 골라입는 재미를 선사한다. 기존에 있던 브랜드들도 새롭게 변화를 가져왔는데 폴햄은 대형매장으로 옮겨 봄신상품 1+1 행사를 연다. 행텐은 봄신상품 전 품목 1+1, M할리데이는 브랜드데이 행사로 10~20% 할인. 체이스컬트는 티셔츠 1+1(1만5000원~), 닉스는 청바지/조거팬츠(3만9900원~) 균일가전과 봄 청바지 (1+1) 7만9800원 행사를 한다. 인터크루는 추가할인 10%, 티셔츠/바지(1만5900원~) 균일가전을 마련했다. 3층에는 트랜디한 여성캐주얼 브랜드인 리안뉴욕이 새롭게 오픈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