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침대! 행복한 식탁! 포근한 소파!’ 주제, 6월 8~11일

[이미지 = 고양가구박람회 홈페이지 갈무리]
[이미지 = 고양가구박람회 홈페이지 갈무리]

[고양신문]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국내 최대규모의 가구박람회 ‘2023고양가구박람회’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6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열린다.

2023고양가구박람회는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고, 경기도와 고양시의 후원 그리고 경기미술협회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역대 최대규모인 총 127개 업체가 참여해 300여 개의 유명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고, 유명 미술작가와 연예인 180부스, 리빙용품 91부스도 준비된다.

‘새로운 가구, 행복한 가족 - 꿈꾸는 침대! 행복한 식탁! 포근한 소파!’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올해 가구박람회에서는 우리 생활과 밀접한 인테리어 소품이 편리함과 행복을 주는 역할로 변화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들을 관람하며 가구 산업의 다양성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2023고양가구박람회는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와 예술이 멋진 콜라보를 선보일 예정인데, 유명작가의 미술품과 연예인의 작품, 그리고 특별 부스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날 수 있다. 일상에서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가구의 최신 기술과 생활 속 예술작품에 대해 알아보면서 가구인과 예술인, 관람객이 모두 하나가 되는 장으로 만들겠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사전등록 이벤트와 전시 기간 중 관람객 선착순 상품 증정, 2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며 “이번 고양가구박람회에서 우리 집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람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입장료는 무료다.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고양가구박람회.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등록하면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한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문의 : 031-994-0585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