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바자회 행사 수익금 전달해
독거어르신 반찬배달사업에 사용 예정

사회복지법인 신애원이 지난 7월 7일 ‘창릉동 독거어르신을 위한 반찬 배달 사업’에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20만 원을 창릉동에 기부했다. 신애원은 약 36명의 아이들이 지내고 있는 아동양육시설로, 성인이 되기 전까지 아이들에게 일생생활과 취업교육 등 돌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애원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반찬 배달 사업에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20만 원을 창릉동에 기부했다.
신애원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반찬 배달 사업에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120만 원을 창릉동에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신애원 아이들이 어린이날 기념 바자회에서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돼 의미가 더 크며, 창릉동 지역 내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는 반찬 배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황숙연 창릉동장은 “작년에 이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신애원 아이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을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애원의 한성숙 이사장과 김미영 시설장은 “올해도 바자회 수익금을 후원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신애원은 아이들에게 사회 환원에 대한 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는데, 이번 후원금 전달이 아이들이 받은 사랑을 감사한 마음으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기회가 돼 뜻깊다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