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보장협·한사랑푸른지역아동센터,
맑은샘지역아동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해

고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사랑푸른지역아동센터와 맑은샘지역아동센터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고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사랑푸른지역아동센터와 맑은샘지역아동센터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고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기문·이종억)는 지난 7월 12일 고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한사랑푸른지역아동센터(센터장 조환)와 맑은샘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정희)와의 복지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아동과 복지대상을 위한 공동협력사업 추진 ▲복지사각지대 발굴대상자 연계와 후원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자원연계를 위한 복지안전망 구축 등이다. 
고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이번 협약 이후 첫 공동협력사업으로 오는 8월 지역의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탐방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한 아동센터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관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적극 발굴하고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해 복지서비스와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억 위원장은 “우리 지역의 자라나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수고하시는 두 분 센터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긴밀한 협조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