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릉동에 삼계탕 나눔, 독거어르신 15가구에 전달

신도농협이 지난 7월 18일 창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밀키트 30개를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무더운 날씨와 장마로 인해 힘든 여름을 보내고 계신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신도농협에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했다. 

신도농협이 창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밀키트를 후원했다.
신도농협이 창릉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밀키트를 후원했다.

이번에 전달된 삼계탕 밀키트는 창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취약계층과 독거어르신 등 15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홍성규 신도농협 조합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창릉동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황숙연 창릉동장은 “계속되는 폭염과 장마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달해주신 신도농협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장미상 창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후원 연계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가겠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