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윤도시개발그룹 ‘호윤미라클 타운’ 자유로 1분 거리

파주 산업단지개발 전문기업, 투자가치 높고 안전한 토지

서울문산고속도로 5탄현국가산업단지 인근

파주의 교통요지에 25천 여 평의 민간 공장단지 '호윤미라클타운'이 조성된다. 탄현면 금승리와 낙하리에 조성되는 호윤미라클타운 금승/낙하1단지는 자유로 낙하IC,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 산단IC에서 1~5분 내 접근이 가능하다. 탄현국가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고, 바로 인근에 2, 3단지까지 개발이 예정돼 있어 대단위 단지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경기북부 최대의 산업시설인 LG디스플레이도 2분 거리다.

특히 주목할 점은 단지 내 진입도로이다. 도로 폭이 8m나 되고, 어느 위치에서든 이 대로를 통해 진·출입이 가능하도록 계획돼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로율은 9% 이하로 낮은 것이 장점이다. 토지활용도를 최적화했다. 1단지 분양면적은 32,727(9,900)이며, 100% 계획관리지역이다.

개발주체는 20여 년 토지개발에 집중해 온 호윤도시개발 그룹이다. 호윤도시개발그룹은 파주지역 공장용지, 창고용지, 물류용지 등 산업단지 개발 전문기업으로서 10만 평 안팎의 단지를 개발하고 있다. 호윤도시개발은 피분양자에게 최적의 교통 편리성을 제공하고, 안전한 토지를 공급하는 데 주력해 왔다. 피분양자 입장에서는 토지사용에 따른 접근성과 활용성, 가성비를 높여 만족도가 높다.

호윤도시개발그룹이 분양한 산업단지는 분양 및 입주기업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신규분양단지의 경우 일반적인 분양광고 없이 기존 피분양자들의 입소문만으로도 초기 분양을 완료하고 있다. 분양가는 동일 조건 최저가로 빠른 순환과 재투자를 목표로 한다.

대개 소유권을 100% 확보하고, 그렇지 못한 경우 중도금까지 지급하여 매매계약에 의한 가등기 처리를 진행한다. 이후 법인 명의로 토지사용승낙서와 인감증명서를 제공받아 인·허가를 받기 때문에 안전하다. 상수도 하수도 토목공사 등 기반시설은 전문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벽하게 마무리 한다.

호윤도시개발그룹 김 태 회장은 지난 20여 년간의 토지개발 사업을 통해 이윤이 좀 떨어지더라도 완벽하고 제대로 된 토지를 조성하고 분양하여 신뢰를 얻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는 것을 절실히 깨달았다호윤 그룹이 분양한 땅에 입주한 기업들은 기업 활동은 물론 부동산 가치 상승으로 일과 자산을 동시에 키우는 기회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김 태 회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시행사로서 입주자, 수분양자(구매자)의 일과 재산이 커질 때 큰 보람을 얻는다기업과 투자자의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토목공사 완료 조건으로 평당 250만 원이며, 매매대금은 계약 시 약정 계약금 10%, 허가 득한 후 40%, 토목공사 완료 후 50%(대출가능) 납부하면 된다. 분양면적은 평균 약1,000~1,500평 사이이며 매매계약 시 면적 조정이 가능하다. 1단지 인접지에 2단지, 3단지가 계획되어 있어 관심 있게 눈여겨볼 만한 사업지이다.

 

김윤석 기자

<파주 호윤미라클타운 분양개요> 

위치 : 파주시 탄현면 금승리 산80 외 다수필지. 낙하리 284-21 외 다수필지

분양면적 : 32,727(9,900)

·허가 시기 : 202311월 경 허가 예정

분양면적 : 1,000~1,500

토지용도 : 100% 계획관리지역

분양가 : 평당 250만원

토지사용 예정시기 : 20247~8월 경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