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통해 매달 후원 

[고양신문]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파리바게트(백석점)로부터 매달 저소득층을 위한 샌드위치를 후원받기로 했다고 21일 전했다. 매달 후원받는 샌드위치는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인 ‘샌드위치와 함께 피크닉 타임’이라는 사업명으로, 한부모 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파리바게트(백석점)로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샌드위치를 후원받기로 했다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파리바게트(백석점)로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샌드위치를 후원받기로 했다

백석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백석1동 행정복지센터는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해 후원 먹거리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촘촘한 민관협력 지역사회 복지서비스를 추진했다.

파리바게트 백석점 대표는 “후원을 조용하게 하고 싶다고 사진은 사양하겠다.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흥순 민간위원장은 “파리바게트 백석점에 감사드린다. 소중한 후원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기쁜 마음을 표했다.
김경한 백석1동장(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파리바게트 백석점에 감사하다.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각종 지원 연계로 백석1동의 찾아가는 복지 서비스를 확대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