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도시락배달지원 용기 구입비 지원

[고양신문]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영)은 지역의 저소득계층 도시락배달 지원 사업에 필요한 후원금을 지난 20일 전달받았다. 전달식에는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5지역 1지대 정동길 지대위원장과 고양라이온스클럽 권혁진 회장, 고양송포라이온스클럽 임익규 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5지역 1지대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해 훈훈한 나눔을 했다.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5지역 1지대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해 훈훈한 나눔을 했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5지역 1지대가 전달한 후원금 120만 원은 지역의 저소득층 도시락 배달에 필요한 도시락용기 구입비로 사용됐다. 특히, 이날은 후원금 전달뿐만 아니라 무료급식과 도시락배달 봉사도 함께 참여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

정동길 지대위원장은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하고 맛있는 도시락을 받을 수 있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국제라이온스협회가 함께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영 문촌7종합사회복지관장은 “마음을 담아 후원하신 정동길 지대위원장님과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취약계층에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