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사랑 담은 총 1300여만 원의 후원금으로 어려운 이웃에 백미 전달

[사진 =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사진 =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

[고양신문]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훈)이 6일 ‘제27회 노인의 날 기념식’ 2부 행사로 지역 후원단체와 복지관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제28회 사랑, 보듬米’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복지관은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지역 내 후원단체들과 인근 어린이집, 카카오 같이가치(온라인 SNS 모금)와 복지관 어르신들을 포함한 개인 후원자 3474명이 따뜻한 사랑을 모아 총 13,480,000원의 후원금이 모금됐다고 밝혔다.

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된 이번 후원행사에는 농협은행 고양시지부,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ROTC총동문회,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고양 신세계안과, (주)모터원, 김치갤러리, 시립덕양어린이집 등 단체와 복지관 이용자가 참여했다.

김정훈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장은 “지역사회를 다 함께 돌보는 마음으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복지관 어르신들과 지역주민, 여러 단체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고양시덕양노인종합복지관은 제28회 사랑, 보듬米 후원 전액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홀로 계신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등에 백미로 전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