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고양시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경쟁력 있는 축산파워브랜드를 육성·홍보하기 위한 ‘2023년 고양축산 페스티벌’이 오는 28일 덕양구 원흥동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모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축산물을 전하는 축제로, 가와지볍씨 박물관과 식물원 무료 관람, 윤현찬 쉐프 핑거푸드 시식, 라원밴드·현타밴드의 버스킹공연, 윤현찬 쉐프의 행주한우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축산물 먹거리 등의 이벤트로 열린다. 축하공연으로 소프라노 오신영과 바리톤 박세진, 피아노 정혜민 연주자가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아리아를 선보인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행주한우 장바구니를 증정하고,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행주한우 사골곰탕을 증정한다. 또한 한우불고기와 한돈삼겹살, 닭고기, 꿀, 서울우유 등의 축산물을 무료로 시식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외에도 축산물 구매 이벤트로는 행주한우와 한돈, 닭고기, 계란 등을 30% 할인하며 농협 회원에게는 20% 추가할인도 진행한다.(추가 할인은 2만원 한도)

유완식 고양축산농협 조합장은 “우리 행주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양의 우수축산물을 한눈에 보고, 한입에 맛보며, 두 손 가득히 구매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기획했다. 더불어 멋진 이벤트와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할인도 해 그동안의 사랑을 시민들에게 돌려주려 한다. 우리 고양의 우수한 축산물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고양축산농협 축산컨설팅과(031-969-648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