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회 위원 19명 위촉
11월 주민총회 준비에 만전 

[고양신문] 삼송1동 주민자치회가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에 따라 23일 주민자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11일 진행됐던 2기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을 통해 위촉된 위원 19명과 기존 위원 2명을 포함한 21명을 재적위원으로 해 진행된 첫 정례회의다. 이날 회의에서는 11월에 있을 삼송1동 주민총회의 세부계획을 수립하고, 2024년도에 추진할 주민자치사업 의제를 의논했다.

삼송1동 주민자치회가 제2기 주민자치회를 출범하고 주민자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삼송1동 주민자치회가 제2기 주민자치회를 출범하고 주민자치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홍길표 삼송1동장은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을 축하드리며, 주민자치회는 삼송1동 주민들을 대표하는 직능단체인 만큼 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기 주민자치회장에 연임하게 된 윤명복 삼송1동 주민자치회장은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과 함께 다시 한 번 회장직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 2년간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과 힘을 합쳐 더욱 발전하는 삼송1동이 되도록 헌신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범한 제2기 주민자치회는 11월 25일에 올해 마지막 주민자치사업으로 ‘주민총회’를 개최해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주민의견을 수렴하고 내년도에 추진할 주민자치계획안을 선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