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일산동구 백석1동은 지난 10월 31일 올해의 마지막 ‘2023년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를 진행하며, 총 4회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분기에 한 차례씩 백석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자전거 이동 수리센터는 자전거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 호응도도 매년 높아지고 있다. 

백석1동 ‘2023년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를 진행하며, 총 4회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백석1동 ‘2023년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를 진행하며, 총 4회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를 방문한 주민은 “자전거를 타기 좋은 계절에 국토 종주를 위해 브레이크 정비 등을 받았다. 기본적인 정비는 모두 무료이고 무엇보다 전문가가 정비해서 안심하고 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경한 백석1동장은 “올해 청사 주차장에서 네 차례 운영된 자전거 수리센터에 많은 주민이 방문했다. 안전한 자전거 이용으로 건강은 물론 일상에서의 탄소중립을 실천하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백석1동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 내년 일정은 누리집(https://www.goyang.go.kr/) 또는 고양시 민원콜센터(031-909-9000)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