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 5주년 맞아 공로 큰 회원에게 표창도 수여

장학금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장학금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고양신문] 삼송1동 청소년지도협의회가 지난달 26일 지역 내 모범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임종일 삼송초등학교장, 이영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 회장, 김운영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 이경혜 경기도의원, 고부미 고양시의원, 한주연 국회의원 한준호의원실 사무국장, 유인희 삼송1동 새마을부녀회장과 협의회 회원들이 참석해 장학금을 받게 된 청소년을 격려하고 희망찬 미래를 응원했다.

이번 장학금은 삼송1동의 복지 증진에 앞장서온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의 후원으로 이주은(삼송초 3), 김하준(고양오금초 6), 김예나(고양중 2) 이혜인(고양고 3) 등 총 4명이 받았다.

이영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 회장은 “이웃과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벌이는 삼송1동 청소년지도협의회를 보며 봉사와 실천의 소중함을 깨닫고 있다”며 “고양시와 삼송1동의 발전과 지역 화합을 위해 우리 클럽도 지속해서 관심을 두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배 삼송1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청소년지도협의회가 늘 돕고 응원하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에게 장학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소년지도협의회 출범 5주년 기념 케익 컷팅..

올해로 출범 5주년을 맞는 삼송1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 앞서 협의회의 활동에 공로가 큰 박정수(국회의원상), 강영애(경기도의장상), 이미자(고양시장상) 회원에게 표창도 수여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